서비스 접수 전 반드시 확인 해주세요
Apple 공인 서비스 센터, Apple Store 등 Apple 공인 채널 이외의 수리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받은 제품은 개조의 가능성이 있습니다. 이 경우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없거나 통신사 보험금 지급이 거부 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1
데이터를 백업하세요.
제품 수리 시 모든 데이터가 삭제 됩니다.
개인정보보호 관련하여 센터에서 백업이 불가능하니, 반드시 사전에 백업을 하신 후 서비스를 접수해 주세요.
자세히 보기
2
나의 기기 찾기 해제하기.
나의 기기 찾기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Apple ID와 Apple 암호가 필요합니다.
암호를 유실한 경우 Apple 기술 지원 센터(080-333-4000)으로 문의하세요.
자세히 보기
3
보증 기간을 확인하세요.
Apple 제한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년 입니다.
보증 유형 및 서비스 기간을 확인 후 서비스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자세히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