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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
추가 궁금한 사항은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.
Q. 비대면 온라인 서비스의 강점
제품에 문제 발생시 고객님의 시간을 내어 서비스센터를 내방하는 시간을 생략하여 시간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.
비 대면(언택트) 온라인 서비스(A/S)를 이용하여 센터에서 제품 픽업 후 육안 검사 후 고객께서 알려주신 증상의 진단에 따라 해당하는 서비스를 진행합니다.
Q. 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.
  • 접수완료

  • 배송중

  • 센터도착

  • 해피콜 상담

  • 수리 진행

  • 수리 완료

  • 제품 발송

Q. 유용한 Apple 서비스 프로그램 정보
Apple에서 진행하고 있는 서비스 프로그램을 아래 링크에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
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service-programs
Q. 센터에서 사용 중인 기기의 데이터
(사진, 연락처, 문서등)을 백업 및 복구 해주나요?
Apple 공인서비스센터에서는 개인 정보 보호법을 준수하여 고객님의 데이터를 취급하지 않습니다. 서비스 접수 전 백업을 진행하시어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를 보관해주시기 바라며, 백업 방법은 아래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.
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HT203977
Q. Apple 공인서비스센터 이외에
Apple제품을 수리서비스를 하는 곳과 무엇이 다른가요?
독립 수리 제공업체 프로그램은 iPhone 및 Mac에 대한
보증 제외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관심이 있는 회사를 위해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.
자격 요건을 갖춘 회사는 Apple 정품 부품, 도구, 교육, 서비스 안내서, 진단 및 리소스에 대한 접근 권한을 얻을 수 있으며,
이를 통해 iPhone의 디스플레이 및 배터리 교체, Mac의 로직 보드 및 비디오 카드 교체 등
iPhone과 Mac에 대한 다양한 보증 제외 수리를 수행하게 됩니다.
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irp-program
Q. 나의 기기찾기는 왜 해제 해야 하나요?
Apple에서 제공하는 "나의 기기 찾기"를 비활성화 할수 없는 경우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및 접수를 할 수 없습니다.
고객님의 iPhone · iPad, MAC(2018년 이후 제품) 등의 설정 아이콘에서 iCloud를 선택하고 "나의 기기 찾기"를 해제합니다.
또는 iCloud.com에서 "나의 기기 찾기"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
자세한 내용은 Apple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Apple ID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: 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HT201487
macOS 사용자 계정의 암호 변경 또는 재설정하기 : 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 HT202860
Mac에 로그인 키체인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계속 표시되는 경우 : https:// support.apple.com/ko-kr/HT201609
Q. 서비스 이후에 업데이트가 되나요?
수리 중 항상 초기화 및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 하지 않으나 수리 또는 진단 중 테크니션의 판단에 따라 사전 통지 없이 최신 S/W로 초기화 후 업데이트 진행 될 수 있습니다. (BETA 버젼의 경우 수리 진행 불가)
Q. 수리 서비스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?
Apple 공인 서비스 센터에서는 하드웨어 문제에 대한 수리만 진행합니다.
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원은 Apple 고객지원에 문의 해주세요 (080-333-4000)
Q. 추가로 궁금한점이 있으신가요?
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궁금한 점에 대한 문의가 가능합니다.
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contact